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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바일 게임 개발 13주차 정리 본문
isKinematic은 물리 엔진의 영향을 받지 않는 상태이다.
즉 이 값이 true이면 그 자리에서 멈추게 된다.
GameObject B = Instantiate ( A ) as GameObject; // B 게임 오브젝트는 A게임 오브젝트의 복제이다.
Ray = Camera.main.ScreenPointToRay(Input.mousePosition);
// Ray는 카메라에서 마우스커서 위치로 향하는 가상의 선이다.
Vector3.normalized // Vector3는 방향과 길이가 있는데 정규화를 하면 길이가 1로 고정됨
정규화를 하는 이유는 방향정보만 있고 속도가 1이라면 원하는 숫자를 곱해서 속도를 조절할수 있기 때문이다.
Ray ray = Camera.main.ScreenPointToRay(Input.mousePosition);
// ray는 카메라와 마우스의 위치를 이은 가상의 선
Debug.DrawLine(ray.origin, Input.mousePosition, Color.red, 10.0f);
// ray의 위치에서 마우스의 위치를 이은 선을 빨강색으로 그린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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