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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바일 게임 실무 4주차 정리 (FPS) 본문
cc = GetComponentInParent<CharacterController>();
- 부모 객체의 Character Controller을 cc변수에 저장
vrCamera.eulerAngles.x // x축으로 기울어진 각도
vrCamera.TransformDirection //월드축 방향
cc.SimpleMove // 캐릭터의 스피드 값을 받아 그 만큼 이동시켜주는 함수
*Animator의 이름이 다른 이름이면 소스에도 그 이름을 사용
Animator anim; // 애니메이션 객체 anim선언
anim = GetComponent<Animator>(); // anim에게 Animator 속성 부여
anim.Play("Base Layer.Idle"); // 괄호 안의 애니메이션 실행
OnPointerExit - 카메라가 객체를 바라보지 않으면
OnPointerEnter - 카메라가 객체를 바라보면
StartCoroutine("CatEat"); // 괄호안의 코루틴 시작
StopAllCoroutines(); // 모든 코루틴 종료
_gazedAtObject.SendMessage(" OnPointerExit "); // 쳐다본 객체에게 괄호 안의 메세지 전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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